[Art of mercy 관련] 스카이림

현재 아오머 제작자 분이 넥서스에서 모드를 내리시고
새로 업데이트 중입니다.

모드 이름도 Art of Mercy에서 Vigilan (경계병) 으로 변경했네요.
현재 0.1 버전의 제작자 분의 백업 겸 시험판이 블로그에 올라와 있습니다.
Vigilant 0.1의 한글패치는 완료 했지만 곧 쑥쑥 업데이트 될것같네요.
일단은 업로드 하겠습니다.

수정 중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Vigilant 0.1
모드 이름 변경 :Art of Mercy ---> Vigilant (경계병)

수정
트루 엔딩에 필요한 카르마를 55에서 40으로 하향
다르사의 회상 중 마르크를 살해했을 때 플래스 미스에 의해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
음유시인 회상 중 몰락 발이 되는것을 선택했을 때 플래그 미스에 의해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
화염계 소환마법을 사용했을 때의 이펙트를 개선. 소환되기까지의 대기시간을 대폭 단축
실내와 던전을 보다 밝게 변경
상크레몰 탑 내부, 소환 이펙트가 중복하는 문제를 수정
BGM 음질 개선
몰락 발이 알타노를 보다 현실적으로 먹어치우도록 수정
황성 동쪽 하수도 일부 철격자가 너무 작아 지나가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
볼로어의 스테이터스와 전투 AI 수정
일부 던전에 숏컷을 추가하여 돌아가기 편하게 변경 (현재 1/?, 감옥탑 하수도 최하층에서 최상층까지)

장비품(현재 5/20)
스텐다르 경계병 장비를 추가 (스텐다르 성당 사서에게서 구매 가능)
마라 스모우 장비 (숨겨진 마라 신도의 동굴 안에서 학살자 마람에게서 입수)
마라 성기사 장비 (구 에잇 디바인 신전 안쪽, 카시미르 경에게서 입수)
키나레스의 궁수 장비 (워터 프론트 지구, 볼로어)

그래픽
오클루전 커링에 의한 월드 최적화 (조금 사양이 가벼워짐)
시차 맵에 대응
텍스처 세트에 의해 텍스처의 개조를 그만두고 독립된 모델을 추가함. 다른 리플레이서 모드와 호환성 상승
노멀 맵의 개선 (90%)
구조물의 UV 수정
크리처의 모델과 텍스처를 새로 제작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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